100만원 대출 :: 목포교차로구인구직 바로가기
반응형

목포에는 지역 교차로와 유사한 지역 생활 및 구인구직 정보가 있습니다. 구인구직은 워낙 유명한 광고 매개체라 이름만 들어도 무엇인지 다들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목포교차로구인구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역 구인구직의 경우에는 사람인이나 잡코리아와 같이 오직 구인구직만 할수 있는 사이트와는 다르게 지역 상거래를 활발히 할 수 있도록 지역뉴스, 부동산, 자동차, 가게 홍보, 이사, 인테리어, 청소, 로컬푸드, 각종 이벤트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목포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로 접속하면 나오는 페이지 중 상단의 일부입니다.

지역 뉴스

먼저, 지역뉴스를 누르게 되면 목포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각종 정치, 경제, 문화 등 다양한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추경 예산은 얼마나되고 있는지, 산업단지의 분양률은 얼마나 되고 있는지 등 목포가 지금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목포의 소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매물

이번에는 부동산입니다. 신안군, 영광군, 함평군, 무안군, 목포시, 장흥군, 영암군, 강진군, 해남군, 진도군, 완도군의 지역 부동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매매, 전세 그리고 월세가 수치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부동산 매물

무안군의 전세 매물을 눌러보았습니다. 좋은 아파트들이 저렴한 가격에 올라와 있는 것 같습니다. 내용을 보니 주변 매물 주변 풍경과 인테리어, 위치가 나온 지도, 공인중개사의 전화번호 등이 적혀있네요. 심플해서 좋습니다.

구인구직

목포교차로구인구직의 메인이죠. 구인구직란 입니다. 카테고리는 지역별로 요리/서빙,생산/기술/건설, 교사/강사, 매장관리, 일반서비스/기타, 간호/의료, 사무/경리, 운전/배달, 상담/영업 등이 보입니다.

구인구직

사람인이나 잡코리아와는 달리 따로 검색을 하지 않아도 최신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요리/서빙란을 보고 있습니다. 각 구인란 우측 상단에 마감기한이 적혀있습니다.

구인구직

저는 상단에 있는 육대장을 눌러보았습니다. 근무조건과 지원자격이 보기 편하게 나와있고, 무엇보다 이력서와 같은 불필요한 서류 없이 바로 전화연락을 통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이번에는 자동차 입니다. 경소형, 준중형, 중대형, 스포츠카, SUV/RV, 승합차, 화물/버스가 제조사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가격대별로 중고 차량을 선택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자동차

500~1000만원대의 차량을 눌러보니 위와 같이 아반떼, K5, 카니발 등의 중고 차량이 나옵니다.

자도차

네비게이션, 블랙박스, 에어컨, MP3, 스마트키 등 구비된 다양한 옵션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옛날의 향수를 그리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종이 신문 보기도 있습니다. 이 그림이 더 익숙하신 분들도 꽤 많으실거라 생각이 됩니다.

http://www.dacgle.com/@/bbs/list?bid=event 

 

목포교차로

목포교차로,목포사랑방,유달,통합생활정보 제공. 구인구직,취업,부동산,아파트,원룸,중고차 정보

www.dacgle.com

http://newspaper.dacgle.com/ebook

 

목포교차로

목포교차로,목포사랑방,유달,통합생활정보 제공. 구인구직,취업,부동산,아파트,원룸,중고차 정보

newspaper.dacgle.com

http://work.dacgle.com/

 

목포교차로

목포교차로,목포사랑방,유달,통합생활정보 제공. 구인구직,취업,부동산,아파트,원룸,중고차 정보

work.dacgle.com